Detailed Notes on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상품권 현금화가 안되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이용해서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한은금융망에는 은행, 금융투자회사, 보험회사 등 대다수 금융기관이 참가하고 있다. 참가기관들은 한국은행에 개설되어 있는 당좌예금계좌간 또는 결제전용예금계좌간 자금이체를 통하여 한국은행은 물론 다른 금융기관과 주고받을 자금을 결제하고 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장점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의 자본금이 필요해서 아무업체에서 진행했다간 다음달에 청구되는 엄청난 요금폭탄만 남긴채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잘 따져보고 안전하게 진행하세요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신용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 아이폰만 있으면 누구나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안에서 결제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이 워낙 많다보니 매입금액이 조금씩 오르기도 하는데 이런 업체들을 잘 찾아보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